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약어 |
채용형태 |
채용직군 |
채용인원 |
취업컨설턴트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사업] |
취업
[재학]
|
계약직원
(근로계약기간: 11개월) |
기간제직원 Ⅱ 또는 Ⅲ |
11명 |
취업컨설턴트
[고교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사업] |
취업
[고교]
|
계약직원
(근로계약기간: 11개월) |
기간제직원 Ⅱ 또는 Ⅲ |
6명 |
※기간제직원 Ⅱ, Ⅲ : 계약기간이 한시적인 계약직
임용예정일 : 2024.04월 01일.(대학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
채용
분야 |
근무부서 |
인원 |
담당업무 |
계약
기간 |
취업
[재학]
|
|
11명 |
-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수행
- 재학생 취업관리 및 기타 부대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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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월 |
취업
[고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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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명 |
- [고교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수행
- 재학생 취업관리 및 기타 부대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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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월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구분 |
내용 |
지원자격 |
- 학사학위 이상
-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결격사유 및 본 대학 직원인사규정 제13조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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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 ⑥의 자격요건 중 어느 하나의 요건 충족하는 자
- ①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 ② 「청소년상담사」 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 ③ 「직업안정법」에 의한 유, 무료 직업소개 업무 및 직업정보제공 분야에 2년이상 종사한 자 (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 ④ 기업체에서 인사, 노무 등 HRD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 ⑤ 경영자 단체, 노동조합 등 근로자 단체, 고용 관련 공공, 민간 연구기관 등에서 관련 업무 경험이 2년 이상인 자(인사·채용 및 취업지원 등 업무)
- ⑥ 그밖에 전공·경력 등을 고려할 때, 진로상담 및 직업지도, 취업 지원에 관한 식견·역량과 경험을 갖추었다고 관할 고용센터장이 인정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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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본교 소정 양식(hwp)) 각1부
-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1부(※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제출)
- 외국대학의 경우 해당 서류를 우리말로 번역·공증한 서류를 함께 제출
- 성적증명서는 4.5만점으로 환산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원본 각1부 [채용분야별 지원자격 경력을 세부적으로 기재]
- 기타 채용관련 각종 자격증 사본(최종 합격시 원본제출) 및 경력증명서(경력 세부기재) 원본 각1부
- 주민등록초본 원본(병역사항 확인) 1부 [남자의 경우 필수]
- 취업지원대상자(보훈) 증명서 원본 1부 [해당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필수서류 미제출,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각종 제출서류에는 개인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함
※자격증 및 증빙서류는 원서접수 마감일(2024. 03. 25.(월)) 현재 유효한 것에 한함
접수기간
- 2024.03.20.(수) ~ 2024.03.25.(월) 15:00까지
접수처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460(우:54538) 원광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방문접수를 하지 않음
문의처 : 063-850-5315, 5316
전형방법 : 1단계(서류전형) / 2단계(면접전형)
유의사항
- 코로나19 및 대학사정 등으로 일정 등 채용관련 사항이 변경 될 수 있음
- 코로나19 확진자․유증상자․의심자 등의 경우 응시 등 채용관련 사항이 제한 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하고 재공고하여 채용할 수 있음
- 접수자가 적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 취업지원대상자(보훈)는 관련법 적용
- 전형별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문자 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 입사 후 학교 경영사정에 따라 다른 업무 및 부서로 배치전환 할 수 있음
- 기타 채용 및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은 기간제법,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4년 4월 1일부터 2024년 4월 15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bon5313@wk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 우리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년 4월 15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2024년 03월 20일
원 광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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