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광뉴스

2005 일반대학원 합격자 명단 및 안내문
2005 일반대학원 합격자 명단 및 안내문
대외협력홍보과2004-11-29

 

2005 일반대학원 합격자 명단 및 안내문

 본 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합격생 여러분은 지정된 기일 내에 등록을 마친 후 아래의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마무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안내

☞ 납부기간 : 2004. 12. 13(월)- 12. 16(목) 4일간
☞ 납부시 유의사항 : 합격증 교부시 받은 등록금 납부 고지서의 금액을 전북은행 또는 농협(지역농협 제외) 전국 각 지점에서 납부한다.(단, 금번 고지금액은 등록금 중 일부 예치금을 납부하며, 등록금액이 확정되면 위 예치금을 제외한 잔액에 대한 등록금 고지서를 발송하게 됩니다.)

▣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대학원 합격을 축하하고, 신입생이 필요한 학칙에 대하여 설명하고 수강신청 방법 등 학교생활에 필요한 실질적 내용을 교육하는 시간입니다. 따라서 신입생은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하여 학칙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수강신청, 학점관리, 논문지도 등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은 오리엔테이션을 마치고 “대학원 학사안내” 책자 및 학생증 수sp;2005. 02. 25(금)
☞ 장 소 : 학과사무실
☞ 내 용 : 수강신청은 학과 사무실에서 학과 주임교수와 반드시 협의하여 인터넷  을 통하여 수강신청을 하여야 한다. 단 비 동일계 합격자는 주임교수와 협의하  여 선수과목이수계획표와 선수과목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대학원 교학팀에 당  일(23일~25일) 제출하여야 한다.

▣ 기타 문의사항은 대학원 교학팀(☏ 850-5118/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전형 박사 과정 합격자 명단] [ 특별전형 석.박사 과정 합격자 명단]

원 광 대 학 교  대 학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