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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5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접수, 등록 안내
2015학년도 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접수, 등록 안내
재무과2015-02-06

2015 1학기 학부 재학생 중 가정형편이나 기타 사유로 인하여 등록금 일시납부에 부담이 가는
학생들에게 다소나마 부담을 덜어 주고자 아래와 같이 분할 납부를 기존 2회에서 최대 4회로 확대하여 실시하오니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신청기간:2015.02.24.(화) ~ 02.25(수),16시까지

2.접수기간:2015.02.24.(화) ~ 02.26(목),17시까지

3.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 가. 매 첫학기 신(편)입생, 재입학생, 휴학예정학생
  • 나. 정부 학자금 대출 신청자/등록금의 50%이상 장학금 수혜자
  • 다. 전학기 분할 납부 중 지연 납부자 및 취소자
  • 라. 카드 납부 희망 학생
  • 마. 졸업부결자 /외국인

4.분할납부 신청 가능 회수 한도

  • 가. 등록금의 50% 미만 장학금 수혜자 : 2회
  • 나. 장학금 미수혜자 : 4회

5. 등록 기간 및 방법

  • 가. 등록방법 :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가상계좌 입금(신용카드 납부 불가)
  • 나. 장학금 미수혜자
신청분납회수 등 록 기 간 등록금액
2회신청시 1차 2015. 3. 04 ~ 3. 06. 16:00 수업료의 1/2 + 선택적경비
2차 2015. 4. 01 ~ 4. 03. 16:00 수업료의 1/2
3회신청시 1차 2015. 3. 04 ~ 3. 06. 16:00 수업료의 1/3 + 선택적경비
2차 2015. 4. 01 ~ 4. 03. 16:00 수업료의 1/3
3차 2015. 4. 22 ~ 4. 24. 16:00 수업료의 1/3
4회신청시 1차 2015. 3. 04 ~ 3. 06. 16:00 수업료의 1/4 + 선택적경비
2차 2015. 4. 01 ~ 4. 03. 16:00 수업료의 1/4
3차 2015. 4. 22 ~ 4. 24. 16:00 수업료의 1/4
4차 2015. 5. 12 ~ 5. 14. 16:00 수업료의 1/4
  • 다. 등록금의 50% 미만 장학금 수혜자
분납회수 등 록 기 간 등록금액
2회 1차 2015. 3. 04 ~ 3. 06. 16:00 수업료의 1/2 + 선택적경비
2차 2015. 4. 01 ~ 4. 03. 16:00 수업료의 1/2

6.신청 방법 및 고지서 출력 :

   홈페이지->웹정보서비스->개인인증->정보서비스->학생용 정보 서비스->등록관리
    ->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및 고지서 출력

  • 가. 신청일시 : 2015.02.24일 10시부터 가능
  • 나. 고지서 출력 일시 : 2015.03.04일 예정

7.접수 방법: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분할납부 신청서를 지참(수기작성 불허)하고
   해당 대학 교학팀에 분할납부신청서를 제출

※유의 사항

  • ① 분할납부 신청 시,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
  • ②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후 학적변동(휴학, 자퇴)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잔액을 납부하여야 함.
  • ③ 1차 납부기간에 미납시 분할납부가 취소되며 다음 학기 분납이 제한됨
  • ④ 각 차수별 등록금 미납 시, 분납은 취소되며 잔액 전액을 즉시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해당학기 이수 불가(다음차수 이월 불가)
  • ⑤ 분할납부 신청은 지정된 기간만 가능하며 신청불가 조건 발생 시 분납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신청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⑥기타 납부금(자율경비)은 1차 등록기간에만 납부 가능함.
  • ⑦ 장학금 수혜자의 경우 분할납부 금액은 등록금 총액을 기준으로 계산(본인의 납부 금액 기준이 아님)되며 장학금액은 분할납부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
    예) 등록금 2,969,600원, 분할납부 4회차 신청 후 742,400원 장학금 수혜 시,
    – 분할납부 발행 : 742,400원씩 4회 분납
    – 장학금 적용 : 4회차 분부터 차감되며 1, 2, 3회차에만 742,400원씩 납부
    – 장학금 적용 후 남은 금액을 4회 분할하는 것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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