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공지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신청(Drop) 안내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신청(Drop) 안내
학사지원과2014-09-01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신청(Drop)을 학칙시행규칙 제5조 1항 및 2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기간내에 취소신청(Drop) 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신청 안내

가. 일시 : 2014.9.17(수) ∼ 9.19(금)  10:00∼17:00

나. 장소 : 인터넷이 가능한 곳

다. 취소방법 안내

학교홈페이지웹정보서비스(ID,PW입력)로그인정보서비스 수업관리수강신청Drop

2.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후 다른 교과목을 변경신청하거나 다시 신청할 수 없음.

나.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로 수강신청 기준학점이 미달되면 장학대상에서 제외됨.

다. 수강신청 취소후 수강신청조회를 확인하여 취소(Drop)가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기 바람.

라. 사회봉사 교과목은 취소 불가함.

마. 수강신청 취소된 교과목은 복구가 안됨.

 2014. 9. 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