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 & 수여

뷰티디자인학부 최종철 군, 2015년도 전북지방기능경기대회 은메달[원광대학교]
뷰티디자인학부 최종철 군, 2015년도 전북지방기능경기대회 은메달[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5-04-23

– 헤어디자인분야 –

전북지방기능경기대회 은메달

생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에 재학 중인 4학년 최종철 군이 2015년도 전북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 헤어디자인분야 은메달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후원하고, 전라북도에서 주최한 2015년 지방기능경기대회는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전주공고를 비롯한 6개 경기장에서 진행됐으며, 총 49개 직종의 경연이 펼쳐진 가운데 최종철 군은 미예직종 헤어디자인분야에 출전했다,

뷰티디자인학부는 지난해 전북기능경기대회 헤어디자인분야에서 2, 3위에 오르고, 올해도 은메달을 차지함으로써 매년 뛰어난 솜씨를 이어오고 있다.

최종철 군은 “시간이 부족해 좀 아쉬웠다”며, “오는 9월에 출전하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는 더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입상자들에게는 상장 및 메달 수여와 함께 해당 직종의 기능사 시험 면제 혜택이 주어졌으며, 오는 9월에 열리는 제50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참가자격도 부여됐다.

뷰티디자인학부는 고경숙 교수를 비롯한 전공교수들의 지도로 꾸준한 연습과 심화교육 및 실전 경험을 쌓아 결실을 보았으며, 오는 10월 개최되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