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공지

2017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등록 및 환불안내
2017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등록 및 환불안내
학사지원과2017-06-13

1. 등록

  • 기간: 2017. 6. 13(화) 09:00 ~ 6. 15(목) 16:00, 3일간
  • 장소: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하나은행 가상계좌 납부
  • 고지서 출력(6.13(화)오전부터 출력가능): 웹정보서비스 로그인>정보서비스>계절학기관리>등록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 내 미동록자는 자동 수강신청 취소되며, 추가 등록기간 및 등록기간 연장은 없으니 반드시 기한내 등록완료 바랍니다.(미동륵으로 인한 수강신청 취소는 본인 책임)

2. 환불

  • 기간: 2017. 6. 22(목) ~ 6. 23(금)
  • 방법: 고지서 하단의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관 1층 학사지원과로 본인이 직접 방문제출
  • 환불소요기간: 환불신청 후 약 4주 후 본인이 기입한 계좌로 입금
반환신청일 반환금액 비고
환불기간까지 전액 2017.6.23까지
계절수업 1주차 등록금의 5/6 해당액 2017.6.26~6.30
계절수업 2주차 등록금의 2/3 해당액 2017.7.3~7.7
계절수업 3주차 등록금의 1/2 해당액 2017.7.10~7.14
계절수업 4주차 반환하지 않음 2017.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