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창업지원단, 일반인 실전창업 강좌 진행[원광대학교]
창업지원단, 일반인 실전창업 강좌 진행[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6-09-07

– 예비창업자와 Start up 기업을 위한 SNS 기반 창업 교육 –

실전창업 강좌 수강생 모집원광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예비창업자 및 Start-up 기업을 위한 마케팅 교육의 일환으로 ‘SNS 기반 창업 교육’을 마련했다.

전액 무료로 진행되는 이 교육은 12일까지 신청접수 후,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원광대 창업지원단은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 및 Start-up 기업의 애로사항 중 하나인 마케팅 문제를 교육을 통해 해결함으로써 성공적인 창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교육프로그램은 SNS 소셜트렌드 분석 및 빅테이터 활용법, 상품아이템 분석 및 상품 소싱, 스마트폰을 활용한 상품사진 편집 및 영상 만들기, 사업계획서 작성 및 코칭 등 실습 위주의 다양한 소셜 기반 마케팅 교육 등이 이루어지고, 관련 분야 성공 CEO 사례 및 현장견학을 통해 성공 노하우를 접하는 기회를 제공해 예비창업자 및 Start-up 기업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백현기 원광대 창업지원단장은 “지역창업 활성화를 위해 전역군인, 청소년, 장애인 등 다양한 계층의 창업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 밖에도 대학생 창업 활성화를 위해 1학과 1기업 창업, 창업동아리, 창업장학금, 창업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원광대 창업지원단(http://changup.wku.ac.kr) 홈페이지 또는 063 .850. 7458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