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공지

임시휴업일 ( 2013년 05월 16일[목] ) 안내
임시휴업일 ( 2013년 05월 16일[목] ) 안내
학사지원과2013-05-03

 

임시휴업일 ( 2013 05 16[] ) 안내

  1. 학칙 제11(임시휴업일)에 의거 2013 05 16()은 임시휴업일로 지정되었습니다.(총학생회 요청사항) 이에 대한 안내를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임시휴업일 편성 이유 : 전일 2013 5 15()은 개교기념일이며, 익일 2013 5 17()은 석가탄신일(공휴일)이므로 타지역에 사는 학생들의 이동문제 해결 및 수업 휴강이 잦을 것으로 예상되어 휴업일로 지정함.

  3. 이에 따라 05 16() 우리 대학은 학부 수업을 하지 않고, 임시휴업일로 지정하였음을 알려드리며 목요일 수업 결손으로 인해 수업일수가 15주 이상이 되지 않을 경우는 반드시 사전 및 추후에 보강을 실시하여야 하며, 05 16일 수업이 필요한 경우는 사이버수업(e-class) 등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4. 대학원은 대학원 학사일정에 따라 자체적으로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지원팀(850-5146~7)으로 문의바랍니다.

 

2013. 05.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