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분야 및 인원, 담당업무
채용분야 |
채용형태 |
채용직군 |
채용
인원 |
구분 |
주요 담당업무 |
약어 |
기술직 |
신입 |
분야1
[전기안전
관리] |
|
전기 |
- 정규직(신입)
*인턴(1년)
근무평가 후
정규직 임용(전환)
|
|
1 |
분야2
[냉난방
관리] |
|
냉
난방 |
1 |
합계 |
2명 |
임용예정일 : 2022.12.01.(대학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지원자격
구분 |
내용 |
지원
자격 |
공통자격 |
- 학사학위 이상(2023.2월 졸업예정자 포함)
-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결격사유 및 본 대학 직원인사규정 제13조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채
용
분
야
별 |
전기
안전
관리 |
|
냉
난방
관리 |
- 아래 하나 이상 해당자
– 에너지관리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
– 공조냉동기계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
– 건축설비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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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건설/기계/소방/전기/가스/환경/안전관리 분야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
- 방사선동위원소취급자 면허 보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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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직무능력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본교 소정 양식) 각1부 [전분야 필수]
-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1부(※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제출) [전분야 필수]
- 채용관련 각종 자격증(면허) 사본 1부 [전분야 필수, 자격증(면허) 원본은 최종합격시 제출]
- 채용관련 경력증명서 원본 각1부 [해당자(채용분야별 지원자격 경력을 세부적으로 기재)]
- 주민등록초본 원본(병역사항 확인) 1부 [남자의 경우 필수]
- 기타 각종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 자격증(면허) 원본은 최종합격시 제출]
- 기타 경력증명서 원본 각1부 [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보훈) 증명서 원본 1부 [해당자]
※각종 제출서류에는 개인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함
※필수서류 미제출,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접수기간
- 2022.10.18.(화) ~ 10.28(금) 17:00 까지
접수처[방문 또는 우편접수]
-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460(우:54538) 원광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방문접수를 하지 않음
문의처 : 063-850-5315, 5316
전형내용
전형단계 |
해당사항 |
1단계 |
서류전형 |
지원자격 |
○ |
외국어 |
X |
기타 |
○ |
2단계 |
필기전형 |
우대자격증 |
○ |
직무종합검사(인성, 적성) |
○ |
논술․한자 |
○ |
실기전형 |
컴퓨터활용능력 |
OA활용능력 |
X |
3단계 |
외국어회화전형 |
선택(영어, 중국어) |
X |
면접전형(1차) |
심층(실무) 면접 |
○ |
4단계 |
면접전형(2차) |
임원면접 |
○ |
최종 |
법인제청 |
|
○ |
※해당분야 “◯” 표기 만 시행
유의사항
- 코로나19 및 대학사정 등으로 일정 등 채용관련 사항이 변경 될 수 있음
- 코로나19 확진자․유증상자․의심자 등의 경우 응시 등 채용관련 사항이 제한 될 수 있음
- 채용은 채용분야별로 진행함
- 졸업예정자의 경우 임용시 바로 전일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2023.2월말까지 학사학위 취득이 불가능한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 최종합격자는 1년간 인턴기간(계약직원)을 거친 후 근무평가를 실시하고 적격자에 한하여 정규직으로 임용(전환)함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하고 재공고하여 채용하거나 채용을 종료할 수 있음
- 접수자가 적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하거나 채용을 종료할 수 있음
- 취업지원대상자(보훈)는 관련법을 적용함
- 전형별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문자 또는 전화로 개별 통지함
- 입사 후 대학 경영사정에 따라 다른 업무 및 부서로 배치전환 할 수 있음
- 기타 채용 및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은 기간제법,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2년 12월 01일부터 2022년 12월 14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bon5313@wk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 우리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2년 12월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2022년 10월 18일
원 광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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