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방송 위문열차 특집공연을 마치고…
우리대학과 육군부사관학교 공동으로 개최한 국군방송 위문열차 특집공연을 정희성 육군부사관학교장, 윤승용 국방홍보원장, 채규정 익산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본교 문화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하였습니다.
공연 당일(2월 7일) 눈과 강풍을 동반한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부사관학교 장병 1,000여명을 포함하여 익산시민, 학생 등 2,000여명이 참석하여 매우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박광현, 손은아의 사회로 진행된 공연은 출연가수진의 열창과 멋진 춤을 통해 관객을 열광시켰으며, 우리대학 대표인 인문학부 박효미 학생의 열창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장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본교 개교 60주년 기념과 육군부사관학교 창설55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특집공연이 매우 의미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여 주신 국방홍보원 박기주 공연팀장을 비롯한 스텝진과 열창하여 주신 가수 및 출연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안전을 위하여 지원하여 주신 익산 소방서 소방차량 및 119구급대, 익산경찰서 그리고 동 행사 준비 및 질서 유지에 도움을 주신 체육실, 시설팀, 환경팀 등 행사 관련 지원 선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6. 2
대 외 협 력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