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하실 분은 아래 잔여객실 현황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신청 기한ː잔여객실이 없어질 때까지 계속 접수함
(단축근무중이므로 가능한 한 12:00까지 신청바람)
▣ 성수기 기간 및 이용 횟수
—– 성수기 기간ː7월 15일부터 8월 21까지
—– 이용 횟수ː 제한없음
▣ 승인 순위ː 선착 순
▣ 신청 절차
——– 사전 예약일 다음날 12:00까지 이용요금을 지정계좌에 입금한 후
—-'입금확인증, 수련원 사용신청서”를 장학복지팀에 제출(▶사용신청서 다운로드)
—-(입금계좌 : 새마을금고 5132-09-000110-1 원광대학교 임해수련원)
– '수련원 사용승인서 및 주차권'을 장학복지팀에서 수령하여 수련원 입실시 제출함.
▣ 사용료 입금시 유의사항
—– 입금시 반드시 신청자 명(행사원제출시 단체명)으로 입금하여야 정상적인 예약이 완료 됨.
—– 입금자와 신청자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
—– 입금 기한 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임의 취소할 수 있음.
▣ 기타 유의 사항
—– 교직원은 첨부서류가 없으므로 “입금확인증, 사용신청서”를 fax(7319) 전송하여도 됨.
—– 학생은 사용신청 전에 반드시 지도부서의 행사허가를 받은 후 허가원 및 이용학생 명단을
—–첨부하여 신청하여야 함.
—– 수건, 치약, 칫솔 등 세면도구는 이용자가 준비해야 함.
—– 승인 받은 후 부득이 취소하여야 할 경우 다음과 같이 환불함.
—-* 사용일 기준 10일 이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 사용일 기준 10일 이내 취소 시 : 환불 불가
—– 이용요금, 시설현황 등 자세한 사항은 임해수련원 안내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람.
—–▶▶▶ 임해수련원 사이트 바로가기 ◀◀◀
2005년 7월 18일
학 생 복 지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