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제11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현장견학[원광대학교]
제11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현장견학[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6-11-08

– 식품업계 최신 트렌드 및 세계 각국의 이색 음식 체험 –

서울국제식품산업전 현장견학원광대학교는 지난 4일 코엑스 A,B,C,D홀에서 열린 ‘제11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식품벤처사관학교 이수 학생 20명이 참가해 세계 식품산업을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코엑스, 더바이어, 한국조리기계공업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30여 국에서 1,000개 이상의 식품관련 회사가 참여했으며, 올해 식품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세계 각국의 이색적인 음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눈길을 끌었다.

원광대는 LINC사업단 주관으로 식품벤처사관학교를 이수한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각종 프로그램 참관과 함께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식품산업에 대한 논의를 펼치기도 했다.

식품벤처사관학교를 이수한 경영학부 4학년 김용훈 학생은 “식품벤처사관학교를 통해 향후 창업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최근 식품 분야의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원광대 LINC사업단 송문규 단장은 “원광대의 주요 사업 중 하나인 1학과 1창업을 위해 사업단 차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창업교육을 통한 청년 창업가 양성으로 학생창업 활성화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