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광뉴스

뷰티디자인학부, 세계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 입상
뷰티디자인학부, 세계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 입상
대외협력홍보과2009-07-22

원광대학교(총장 나용호) 생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 학생들이 지난 7월 15일 대천 한화콘도에서 열린 문화관광부장관배 제10회 세계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해 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성적을 올렸다.
 
이날 경진대회는 메이크업부문(뷰티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바디페인팅), 피부미용부분(얼굴관리, 발관리, 특수관리), 헤어디자인부분(업스타일, 퍼머넌트웨이브) 3개 분야에 8개 종목에서 169개 팀이 참가해 미용전문가로서의 기량을 선보였으며, 피부미용과 메이크업 부문에서 실력을 겨룬 원광대 학생들은 2학년 함현화 양과 심란경 양을 비롯해 2, 3학년 재학생과 대학원생 등 13명이 참가해 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성적을 거두었다.
 
입상자는 피부미용 부문 대상에 함현화, 박보름 / 금상에 심란경 / 은상 정유림, 김아름, 서소천 / 동상 전보미, 양중영 / 장려상 김정아, 김은지 학생 등이며, 뷰티메이크업 부문 은상 민혜조 / 장려상 김희조 / 환타지메이크업 부문 작품상에 임소정 학생 등이다.
 
한편, 지난 6월 제주도에서 열린 2009 피부미용실대회에 중국인 유학생들이 참가해 좋은 성적을 올린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서소천, 양중영 학생이 참가해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세계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 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