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 & 수여

위너링크사업단 창업교육센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원광대학교]
위너링크사업단 창업교육센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5-01-05

-우수동아리 14개 팀이 창업마인드로 실력 겨뤄 –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원광대학교 WINNER LINC사업단은 지난달 30일 학생지원관에서 ‘LINC사업단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총 97개의 창업동아리 중 창업 강좌별 우수동아리 14팀에 참가 자격이 주어진 이날 행사에서는 학생들이 창업마인드를 통해 실력을 겨루었다.

1등 상인 금상은 정보전자상거래학부 동아리 CTOB(대표 이범석)가 차지해 주목을 받았으며, 컴퓨터공학과 동아리 타임(대표 윤기동)과 전자공학과 동아리 오인용(대표 이성현)이 은상을 차지하고, 전자융합공학과 동아리 함이(대표 이석현)와 기계자동차공학부 동아리 채조(대표 채중령), 전기공학과 동아리 연륜(대표 서재근)이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심사위원인 김선아 LINC사업단 창업교육센터장은 “수상한 학생뿐만 아니라 창업마인드에 열정을 쏟은 모든 학생이 바로 위너(WINNER)”라며, “학생들이 예비 창업가로서 그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창업교육센터에서도 힘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심사평을 했다.

또한, 송문규 LINC사업단장은 “창업이라는 이름 아래 LINC사업단이 학생들이 예비 창업가로 활약할 수 있도록 창업마인드를 고취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대학교 WINNER LINC사업단은 창업교육센터와 함께 창업캠프를 비롯한 다양한 창업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해 창업동아리 육성 및 지원을 통해 창업에 대한 관심 제고와 창업마인드 강화에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