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총장 나용호) 생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 학생들이 지난달 27일 개최된 제 2회 전국헤어기능경기대회 일반부 및 학생부에 출전해 종합대상을 비롯한 금·은·동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헤어바이나이트 부문에 참가해 종합대상을 차지한 4학년 반효정 양은 지방기능경기대회를 거치지 않고 전국기능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으며,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영패션커트 부문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한 3학년 박병규 양은 이용사 국가기능사 자격증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각 부문별 수상자는 일반부 업스타일 부문에서 3학년 임소연, 박보영, 백아영 양이 각각 금·은·동상을 수상하고, 3학년 박병규 양과 이선미 양이 크리에이티브 부문에 참가해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으며, 패션커트 부문에 참가한 1학년 이지헌 군과 4학년 임정희 양이 금상과 은상, 헤어바이나이트 부문에서 반효정 양이 금상을 수상했다.
이어 학생부 업스타일 부문에서 3학년 김지수, 서하림, 김연주 양이 각각 금·은·동상을 수상하고,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는 이현진, 이영주 양이 금상과 은상을 차지했다.
또한 이용부문의 영패션커트에서 3학년 박병규 양과 유진원 군이 각각 금상, 은상을 수상하고, 휭거웨이브부문에서 1학년 심훈 군이 금상을 수상했으며, 클래식 부문에서 1학년 김뉴영 양이 동상, 일반부 클래식 부문에서 4학년 정미경, 김미연 양이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