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집중휴무 기간 중 학사 행정업무 중단 안내

 

2024학년도 하계 집중휴무제 시행으로 모든 학사 행정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집중휴무 일정 : 2024.07.29(월) ~ 08.02(금) / 5일간

2. 집중휴무 기간 중 모든 학사 행정업무 불가

3. 집중휴무 기간 중 증명발급 안내

  • 웹정보서비스 개인 로그인을 통한 증명발급 > 이용가능
  • 학생지원관 무인증명발급기 > 이용가능
  • 전국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 시청, 구청, 교육청, 교육지원청 민원실에서 대학교 증명서 민원 신청(시스템 자동 회신) 발급 > 이용가능
    ※ 증명발급 시 수동처리가 필요한 경우 8월 5일(월)부터 순차적 처리 및 발급 가능
    ex) 해외우편처리, 이전학적자증명처리, 교원자격증 및 학생증 발급 등

 

2024. 7. 18.

교 무 처 장


(증명발급문의처 / Tel. 063-850-5147)

위로 스크롤

통합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