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공지

2018 동계 계절수업 등록 및 환불안내
2018 동계 계절수업 등록 및 환불안내
학사지원과2018-12-11

2018 동계 계절수업 등록 및 환불안내

1. 등록

  • 기간: 2018. 12. 11(화) 09:00 ~ 12.13(목) 16:00, 3일간 
  • 장소: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전북은행 가상계좌 납부
  • 고지서 출력: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 정보서비스 → 계절학기 관리 → 등록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 내 미등록자는 자동 수강신청 취소되며, 추가 등록기간 및 등록기간 연장은 없으니 반드시 기한내 등록완료 바랍니다.(미등록으로 인한 수강신청 취소는 본인 책임)

2.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 방법

3. 환불

  • 기간: 2018. 12. 13(목) ~ 12.14(금) 17시까지
  • 방법: 고지서 하단의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관 1층 학사지원과로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
  • 환불소요기간: 환불신청 후 약4주 후 본인이 기입한 계좌로 입금
  • 전액 환불을 원하는 경우는 위 일정에만 접수 받음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비 고
환불기간까지 전액 2018. 12.14(금)
계절수업 1주차 등록금의 5/6 해당액 12.17(월) ~ 12.21(금)
계절수업 2주차 등록금의 2/3 해당액 12.24(월) ~ 12.28(금)
계절수업 3주차 등록금의 1/2 해당액 12.31(월) ~ 2019.1.4(금)
계절수업 4주차 반환하지 않음 2019.1.7(월) ~ 1.11(금)

★ 문의: 학사지원과 850-5146~5147

2018. 12.

교 무 처 장

주관부서: 학사지원과[학생지원관 1F/ Tel 5146,7 / Fax 7173 / bon5228@wk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