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등록 안내 |
1. 계절수업 기간 : 2016. 06. 27(월) ~ 7. 22(금), 4주간
2. 수강가능학점 : 최대 6학점
3. 수 강 료 : 1학점(시간)당 8만원
4. 수강자격 : 2016학년도 1학기 재학생(휴학생은 신청 불가)
5. 등 록 : 2016. 6. 14(화)09:00 ~ 6. 16(목)16:00, 3일간
-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하나은행 가상계좌 납부
- 웹정보서비스→정보서비스→계절학기관리→등록고지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는 6월 13일(월) 오후부터 가능 예정
6. 수강신청 결과 및 최종등록 결과 교양·교직(20명 미만), 전공(10명 미만) 과목은 폐강
- 1차 폐강 교과목 없음
- 2차 폐강공지 : 2016. 6. 20(월) 등록 결과에 따라 홈페이지 공지
※ 폐강된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변경할 수 있는 기회 제공(개별문의 바람)
7. 환불 신청
- 환불신청기간: 2016. 6. 23(목) ~ 6. 24(금)
- 환불신청방법: 고지서 출력 페이지 하단의 환불신청서 작성 후 학사지원과로 방문 신청
- 환불소요기간은 환불신청 후 약 3주 후 본인의 희망 계좌로 입금
※ 환불 금액
반환사유 발생일 | 반환 금액 | 비고 |
수업개시전 | 전액반환 | 6.23 ~ 6.24 |
1주 | 등록금의 5/6 해당액 | 6.27~7.1 |
2주 | 등록금의 2/3 해당액 | 7.4~7.8 |
3주 | 등록금의 1/2 해당액 | 7.11~7.15 |
4주 | 반환하지 않음 | 7.18~ |
- 문의: 학사지원과(☎850-51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