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drop) 안내
1. 2009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을 학칙시행규칙 제15조 1항 및 2항에 의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drop)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2.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안내
가. 일시 : 2009.10.5(월)-10.7(수) 09:00 – 18:00
나. 장소 : 인터넷이 가능한 곳
다. 취소방법 안내
학교홈페이지→인트라넷→아이디,비밀번호→학생메뉴→수강신청관리
→수강신청취소
라. 사이버학습기간에도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drop)는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
3.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후 다른 교과목을 변경신청하거나 다시 신청할 수 없습니다.
나.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로 수강신청 기준학점이 미달되면 장학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 수강신청 취소 후 수강신청 조회를 반드시 확인하여 취소(drop)가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