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특성화(CK) 정복하기 골든벨 퀴즈대회 개최[원광대학교]
특성화(CK) 정복하기 골든벨 퀴즈대회 개최[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5-09-25

– 재학생 400여 명 참가해 특성화 관련 퀴즈 풀이 –

특성화(CK) 정복하기 골든벨

원광대학교 특성화사업단(단장 이선수)은 특성화사업 홍보를 위한 2015 특성화(CK) 정복하기 골든벨 퀴즈대회를 지난 23일 저녁 교내 구체육관에서 개최했다.

특성화사업(CK-Ⅰ) 홍보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200여 명이 참가한 2014년도 대회의 두 배인 400여 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예선에서 O,X 퀴즈로 100명을 뽑아 골든벨 퀴즈 형식으로 치러졌으며, 두 번의 패자부활전과 함께 다양한 경품추첨도 진행됐다.

대회 결과 1등은 이현경(치의학과 13학번) 학생이 차지하고, 2등은 정윤경(경영학과 12학번), 3등은 김민정(전자융합공학과 14학번), 4등은 윤선혜(바이오나노화학부 12학번), 5등은 염선홍(전기공학과 10학번) 학생에게 각각 돌아갔으며, 입상자들에게는 소정의 경품권이 지급됐다.

특성화사업단은 이번 행사를 위해 상품 선호도 조사를 벌여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식사권과 영화 관람권을 경품으로 준비했으며, 참가한 모든 학생에게는 토스트와 커피, 주스 등 다과가 제공됐다.

행사에 참여한 이재인(생명과학부 4학년) 학생은 “상품에 관심이 있어 참여했지만, 퀴즈를 통해 나에게 도움이 될 만한 많은 정보를 들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학교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특히 “지칠 때쯤 시행한 경품 이벤트로 집중력을 높여 특성화사업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계기가 됐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특성화(CK) 정복하기 골든벨

특성화(CK) 정복하기 골든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