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휴업일 ( 2012년 10월 2일[화] ) 안내

  1. 학칙 제11조(임시휴업일) 및 2012학년도 학사일정 편성에 따라 2012년 10월 2일(화)은 임시휴업일입니다. 이에 대한 안내를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임시휴업일 편성 이유 : 추석연휴(9월 29일 – 10월 1일)가 일정이 짧고, 다음날(10월 3일)이 개천절(공휴일)이어서 타지역에 사는 학생, 교수의 이동문제 해결 및 수업 휴강이 잦을 것으로 예상되어 휴업일로 지정함.
  3. 이에 따라 10월 2일(화) 우리 대학은 학부 수업을 하지 않고, 임시휴업일로 지정하였기에 알려드리며 화요일 수업 중 수업일수가 15주 이상이 되지 않을 경우는 반드시 사전 및 추후에 보강을 실시하여야 하며, 10월 2일 수업이 필요한 경우는 사이버수업(e-class) 등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4. 대학원은 대학원 학사일정에 따라 자체적으로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지원팀(850-5146~7)으로 문의바랍니다.

 

2012. 09. 12

– 교  무  처  장 –

 

위로 스크롤

통합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