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총장 나용호) 뷰티디자인학부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 주최 Korea Beauty Festival 2008 중앙 회장배 미용경기대회에 참가해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일미용, 메이크업부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경기는 전국에서 약 550여개의 팀이 참가하였으며, 원광대학교는 헤어부문 트렌드 컷에서 3학년 홍정윤 군과 반효정 양이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고, 펌 와인딩 부문에서 3학년 정은정 양과 유진원 군이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으며, 2학년 박병규 양이 이브닝 패션 온롱헤어 부문에서 노력상을 수상했다.
피부미용부문 한국형 등관리에서는 2학년 최희 군과 김희정 양이 은상과 테크닉상을 수상하고, 전신관리에서 2학년 이진우 군이 동상을, 3학년 장은주 양이 테크닉상을 수상했다.
또한 안면관리에서 박정선 양과 김유빈 양이 동상을 수상하였으며, 발관리에서 3학년 강새롬 양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네일미용부문 네일케어 부문에서는 2학년 고수정 양과 반선정 양이 은상, 3학년 김샛별 양이 동상, 강미미 양이 우수상, 김유경 양이 장려상을 수상하고, 파우더팁 부문에서 3학년 김샛별 양이 은상, 2학년 최로희 양이 동상을 수상하였으며, 원톤스캅춰 부문에서는 이나리 양이 은상, 신록 양이 우수상을 차지했다.
이밖에 네일아트 부문에서 2학년 고수정 양이 금상, 강미미양이 동상을 수상하고,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환타지 메이크업으로 1학년 고은선 양이 작품상을 수상하였으며, 2학년 이해민 양이 장려상, 백송이 양이 동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