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LINC3.0사업단, 동계포럼 및 워크숍 진행[원광대학교]
LINC3.0사업단, 동계포럼 및 워크숍 진행[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23-12-28

– 산학협력 유공자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LINC 3.0사업단 협의회장상 수상 –

원광대학교 LINC3.0사업단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2023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동계포럼에 참석하고 자체 워크숍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동계 포럼에서는 창업교육센터장 김우순 교수와 직원 윤서영 씨가 각각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과 LINC3.0협의회장상을 수상해 의미를 더했다.

김우순 창업교육센터장은 창업교육을 비롯해 보육에서부터 사업화에 이르는 학생창업 활성화 체계를 구축하고, 중고교, 대학, 지자체, 산업체와 연계·협력하여 익산 디지털 창업허브를 구축하는 등 창업교육 역량강화 및 지역 창업 분위기 확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LINC3.0협의회장상을 수상한 윤서영 씨는 학생 창업 활동을 위해 LINC3.0라운지, 학생창업카페, 창업스터디룸을 조성하고,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참여 학과 확대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편, LINC3.0사업단은 이날 포럼에 참석하고 사업단 전 직원이 참석하는 자체 워크숍을 병행해 2차 년도 사업에 따른 성과 창출방안과 구성원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업무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했으며, 학과 LINC 지원 사업 활성화 방안 마련 및 2023 LINC3.0사업단 센터별 실적목표 달성을 위해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