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 & 수여

창의공과대학 도시공학부 학생들, 전주 시민의 숲 공모전 입상[원광대학교]
창의공과대학 도시공학부 학생들, 전주 시민의 숲 공모전 입상[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21-02-18

– 우수상 1팀, 입선 2개 팀 등 7명 입상 –

도시공학부 재학생들, 전주 시민의 숲 공모전 입상원광대학교 창의공과대학 도시공학부 재학생들이 전주시에서 주최한 전주 시민의 숲 공모전에서 우수상과 입선에 오르는 성적을 거두었다.

공모전에서 입상한 학생들은 도시공학부 3학년 재학생들로 우수상은 윤도경, 박서원, 오민석 학생이 팀을 이뤄 수상했으며, 입선은 문채민 학생 1인 팀과 신명지, 백하정, 박지나 학생 3인 팀이 차지했다.

윤도경 학생 팀의 우수상 작품 ‘지름길’은 지름길을 단순히 거쳐 가는 길이라 생각하지 않고, 지나가면서 보는 즐거움과 휴식을 취하면서 소통할 수 있는 길로 생각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입선에 오른 문채민 학생은 ‘Let’s Be Together(우리 함께 해요), Anyone, Anytime, Anywhere(누구나, 언제나, 어디에서나)‘를 주제로 재생 아이디어를 제안했으며, 신명지 학생 등 3명은 시간의 의미를 가진 모래시계를 테마로 1960년대부터 현재까지 흘러왔던 종합경기장의 역사를 보존하고 재생함으로써 모래시계를 뒤집으면 흘러왔던 시간이 다시 흘러가듯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왔던 경기장이 앞으로도 미래의 시간을 시민들과 함께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전주 시민의 숲 공모전은 전주 종합경기장 일대를 재생하기 위한 시민아이디어 공모를 위해 열렸으며, 앞으로 전북지역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도시공학부 재학생들, 전주 시민의 숲 공모전 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