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s Calendar

[추가모집(강의제작)]2020학년도 원광대학교 신입직원(계약직) 채용공고
[추가모집(강의제작)]2020학년도 원광대학교 신입직원(계약직) 채용공고
총무과기간 : 2020.10.27 ~ 2020.11.03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약어 채용형태 채용직군 채용인원
강의제작 강의 계약직원
(근로계약기간: 2021.2.28. 까지)
기간제직원 Ⅱ 또는 Ⅲ 3명
(인원변동가능)

※기간제직원 Ⅱ, Ⅲ : 계약기간이 한시적인 계약직

임용예정일 : 2020.11월 중.(대학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근무부서 담당업무
강의
  • 교육혁신단 교수학습개발센터
    교수학습개발과
  • 각 단과대학 교학과
  • 비대면 강의제작 운영 지원 업무
  • 비대면 온라인강의 원격 지원 업무
  • 기타 부대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구분 내용
지원
자격
  •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또는 4년제 대학 휴학생
  •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결격사유 및 본 대학 직원인사규정 제13조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우대
사항
  • 컴퓨터 전공자
  • 영상ㆍ촬영 가능자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본교 소정 양식) 각1부
  • 학부 졸업증명서 또는 학부 휴학증명서 원본 각1부
  • 경력증명서 원본(해당자, 채용분야 지원자격 경력을 세부적으로 기재) 각1부
  • 채용관련 각종 자격증 사본(해당자) 각1부
  • 취업지원대상자(보훈) 증명서 원본(해당자) 1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필수서류 미제출,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각종 제출서류에는 개인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등)가 노출되지 않도록 함

접수기간

  • 2020.10.27.(화) ~ 11.03.(화)

접수처 [방문 또는 우편 접수]

  •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460(우:54538) 원광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방문접수를 하지 않음

문의처 : 063-850-5315, 5316

전형방법 : 서류전형

유의사항

  • 코로나19 및 대학사정 등으로 일정 등 채용관련 사항이 변경 될 수 있음
  • 코로나19 확진자ㆍ유증상자ㆍ의심자 등의 경우 응시 등 채용관련 사항이 제한 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하고 재공고하여 채용할 수 있음
  • 접수자가 적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 취업지원대상자(보훈)는 관련법 적용
  • 전형별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문자 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 기타 채용 및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은 기간제법,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2.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012월 01일부터 20201211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bon5313@wk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4. 우리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0년 12월 1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2020년 10

원 광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