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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턴트 채용공고[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컨설턴트 채용공고[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창업지원과기간 : 2021.03.23 ~ 2021.04.0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약어 채용형태 채용인원
컨설턴트(일반)
취업
근무 평가 후 프로젝트 기간 내 재계약 가능
8명

계약기간 및 보수

계약기간 보수
2021.04.19. – 2022.2.28.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시행지침에 따라 별도협의

※ 계약기간은 센터사정에 의하여 변동 될 수 있습니다.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

근무부서 담당업무
  • 인력개발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관련 사업추진
  • 진로·취업상담
  • 진로·취업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취업희망자 DB관리
  • 경력개발 및 직업탐색 지도
  • 일자리 발굴 및 매칭
  • 워크넷 및 취업관련 사이트 활용
  •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스킬 지도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구분 내용
지원
자격

<필수>

① 4년제 대학 졸업자
②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③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결격사유 및 본 대학 직원인사규정 제13조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컨설턴트 자격요건 : ① ~ ⑥ 중 어느 하나의 요건 반드시 충족>

①「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②「청소년상담사」 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자
③「직업안정법」에 의한 유‧무료 직업소개 업무 및 직업정보제공 분야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④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⑤경영자 단체, 노동조합 등 근로자 단체, 고용 관련 공공‧민간 연구기관 등에서 관련 업무 경험이 3년 이상인 자(인사‧채용 및 진로지도‧취업지원 등 업무)
⑥그 밖에 전공‧경력 등을 고려할 때, 진로지도·취업지원에 관한 식견과 경험을 갖추었다고 관할 고용센터장이 인정한 자

우대
사항
①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
② 4년제 대학 대학일자리센터 유경험자
③ 해외취업 업무 유경험자
④ 심리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본교 소정 양식) 각 1부
  • 취업지도계획서 1부
  • 대학 졸업증명서 원본 1부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제출
  • 경력증명서 원본 각 1부(해당자, 채용분야별 지원자격 경력을 세부적으로 기재)
  • 채용관련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
  • 주민등록초본 원본(병역사항 확인, 해당자) 1부
  • 취업지원대상자(보훈) 증명서 원본(해당자) 1부
    ※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접수기간

  • 2021.03.23.() ~ 04.01.() 17:00 까지(우편접수는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접수처

  • (우: 54538)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대학교 학생지원관 1층 취업지원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방문접수를 받지 않음

문의처 : 063-850-5319, 5320

전형방법 : 1단계(서류전형), 2단계(면접전형)

유의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하고 재공고하여 채용할 수 있음
  • 접수자가 적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법 적용
  • 전형별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본교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 기타 채용 및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은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 센터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1 0413일부터 2021 0423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센터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본 센터 이메일(bon5319@wk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 본 센터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1년 04월 23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2021.03.23.

인력개발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