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학생홍보대사

SNS 학생홍보대사(원빛)

 

원광대학교 학교홍보대사 원빛은 1997년부터 활동을 통해 원광대학교의 우수성을 알려온 대외협력홍보처 홍보과 산하의 학생단체입니다.

원빛은 원광(圓光)대학교를 빛내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솔선수범, 봉사의 마음으로 원광대학교의 이미지를 높이고 홍보하기 위해 모인 재학생들의 모임입니다. 원광을 대표하는 브랜드라는 자부심으로 ‘사람 중심의 글로벌 마인드 대학’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빛은 그동안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캠퍼스 투어, 학교 홈페이지 및 브로슈어·홍보동영상 모델, 학위 수여식, 취업 박람회 및 전 세계에서 오시는 귀빈들의 의전 등에 참여해 학교의 우수성을 빛내 왔으며, 현재는 원광대학교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교 SNS활동을 통해 원광대학교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빛은 매 10~11월 1, 2, 3학년 여학생, 남학생(군필자)을 대상으로 선발합니다. 외국인 유학생도 지원 가능합니다. 서류전형, 면접 등의 전형 심사를 통해 홍보대사로 선발됩니다. 정식으로 임명된 홍보대사는 1년간 학교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누구도 갖지 못할 반짝반짝 빛나는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대학홍보활동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싶으신가요?
자기 인생의 로드맵에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학생홍보대사 활동을 하고 싶은 분들은 자신 있게 문을 두드리세요.
더 넓은 세상과 만나게 됩니다.
원빛과 인연을 맺고 싶으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콘텐츠 담당부서 : 대외협력홍보과 TEL 063-850-5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