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산학협력단과 LINC+사업단, 신임교원 대상 산학협력 설명회[원광대학교]
산학협력단과 LINC+사업단, 신임교원 대상 산학협력 설명회[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20-04-08

– 코로나 19 감염 방지 위해 소규모 인원으로 나눠 진행 –

원광대학교 산학협력 설명회

원광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송문규)과 산학협력단(단장 김윤철)은 2019년 4월 이후 임용된 신임교원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산학협력 설명회를 공동 개최했다.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교내 숭산기념관 회의실에서 열린 설명회는 산학협력단과 LINC+사업단에서 이루어지는 전반적인 업무소개를 통해 신임교원들의 업무 이해도를 높이고, 향후 국가연구개발사업 등 연구과제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소규모로 인원을 나눠 이틀에 걸쳐 진행됐으며, 마스크 착용과 함께 2m 이상 거리를 두도록 자리를 배치했다.

신임교원을 비롯한 총 65명의 참석 교원들은 2020년 정부연구개발 투자 방향과 산학협력단 및 LINC+사업단 업무 정보를 비롯해 연구비 부정 집행과 비리 관련 주요 사례 등을 공유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송문규 LINC+사업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신임교원들의 산학협력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이를 위한 다양한 사업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협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