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퍼스라이프

[여름방학 이야기-경찰행정학과 정우편]몽골, 죽기 전 가봐야 하는 여행지
[여름방학 이야기-경찰행정학과 정우편]몽골, 죽기 전 가봐야 하는 여행지
홍보과2019-08-08

안녕하세요!
저는 경찰행정학과에 재학중인 16학번 홍정우입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제가 꿈에 그리던 여행지인 몽골을 다녀왔습니다.
몽골은 생각했던 것보다 광활하고 아름다운 여행지였습니다. 빽빽한 높은 건물들, 바쁜 일상속에 지쳐 휴식을 원했던 저에게 셀 수 없이 많은 별, 끝없이 펼쳐진 초원, 바다라고 착각할 만큼 아름다운 호수를 보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크게 고비사막, 홉스굴 호수를 돌면서 12일간의 투어를 했습니다. 길게는 12시간 동안 좁은 차 속에서 이동만 하고, 때로는 이동중에 차가 침수되고, 부셔지고, 타이어가 펑크나는 등 여러 사건 사고가 많았지만 몽골의 아름다운 풍경들 덕분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도시생활 속에서 지친 분들, 대자연을 느끼고 싶은 분들, 끝없이 수놓은 아름다운 밤하늘을 보고 싶은 분들! 몽골 여행 어떠신가요??

PS. 몽골식사는 대부분 양고기를 먹습니다. 양고기에서 냄새(양 똥냄새)가 많이 나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식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저는 배고파서 참고 잘 먹었습니다^^. ) 그래도 마트에 김치, 한국 컵라면을 많이 팔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광활한 초원 #바다만큼 큰 아름다운 호수 #힐링여행 #고비사막 #gobi #홉스굴 호수 #아름답다 #몽골 #몽골여행 #여행 #추억 #대자연 #아름다운 밤하늘 #은하수 #milkyway #여행스타그램 #mongolia #원대경찰행정학과 #캠퍼스라이프 #캠퍼스라이프w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