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8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4차)
2018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4차)
재무과2018-11-08

2018-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4차)

1. 분할납부기간

  • 4차 : 2018.11.14.(수) ~ 2018.11.16.(금), 매일 09:00~16:00

2. 고지서 출력

  • 출력방법 :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정보 서비스등록관리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등록고지서 출력
  • 출력가능기간
    4차 : 2018.11.12.(월) 부터 예정

3. 수납은행 및 등록금액

  • 수납은행 :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신용카드 납부불가
  • 등록금액
    – 장학금 미수혜자

    장학금 수혜자

4. 유의사항

  • 분할납부 1차 납부 이후 학적변동(휴학,자퇴)를 하고자 하 는 경우 반드시 잔액 전부를 납부
    하여야 함.
  • 1차 납부기간 이후 잔여회차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는 취소되며 잔액전액을 즉시 납부하지 않는 경우 미등록 제적 될 수 있음.
  • 분할납부 신청 후 취소하거나, 각 차수별 납부지연 시 다 음 학기 분할납부가 제한될 수 있음.
  • 분할납부 신청은 지정된 기간에만 가능하며 신청불가 조건 에 해당되는 경우 분할납부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신청자격을 반드시 확인바람.
  • 선택적 경비(학생회비, 건강공제회비, 동문회비)는 1차 등 록 기간에만 납부 가능함.
  • 장학금 수혜자의 경우 분할납부 금액은 장학금을 제외하지 않 은 등록금 총액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장학금액은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됨.

<관련부서 연락처>

– 등록관련 : 재무과 063-850-5335~6

 – 장학관련 : 장학복지과 063-850-5242~3

 

관 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