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7학년도 2학기 학부/대학원 재(복)학생 등록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학부/대학원 재(복)학생 등록 안내
재무과2017-08-01

2017-2학기 재(복)학생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 2017.08.21.(월)~2017.08.25.(금), 매일 9:00~16:00

2. 수 납 처 : KEB하나, 전북,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삼성카드

3. 등록방법

•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하는 방법

  – 학생별로 가상계좌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입금 시 예금주(학생이름)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가상계좌는 1회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선택적 경비 납부 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하여야 합니다.

•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는 방법

• 삼성카드로 납부하는 방법

  – 삼성카드 홈페이지https://www.samsungcard.com

  – 삼성카드 등록금 납부 콜센터 : 1688-9702

  – 할부 및 수수료 문의는 삼성카드 콜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납부 확인

• 납부한 각 은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납부 당일부터 가능)

  – 하나은행 납부확인 바로가기(클릭)

  – 농협은행 납부확인 바로가기(클릭)

  – 전북은행 납부확인 바로가기(클릭)

•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납부한 다음날 오전 9시부터 가능)

  – 등록금 납입확인서 (바로가기 클릭)

5. 고지서 출력 안내

• 고지서 출력 기간 : 2017.08.08.(화) 오후 2시부터 서비스 예정

• 고지서 출력 방법

  – 학부

    학생용 : 웹정보서비스 로그인→정보서비스→등록관리→등록고지서

    부모님용 : 홈페이지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개인정보 입력 후 출력)

  – 대학원

    웹정보서비스 로그인→대학원생용 정보서비스→등록고지서

6. 분할납부는 별도로 공지(BBS 공지사항 참조)

• 분할납부는 학부생만 해당됩니다.

7. 유의사항

• 학부/대학원 공통

  – 전액 장학생(등록금 납부금액이 0원)도 고지서 출력 후 납부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등록절차를 밟아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자는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반드시 “대출실행”버튼을 클릭하여야 등록처리가 완료됩니다.

  – 휴학생

    · 이번 학기 휴학생의 경우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무방하나, 휴학자가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기 납부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며 복학하는 학기의 등록금으로 이월처리 됩니다.

    · 등록금 고지서가 출력되었어도 등록기간전에 휴학처리가 된 학생은 등록대상자가 아니며 등록금을 납부할 수 없습니다.

• 학부

  – 졸업부결, 졸업유보, 논문부결자의 경우 수강신청내역에 따라 납부금액이 산정되므로 추후 등록절차를 BBS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납부예정기간 : 수강신청기간 이후, 9월 중순경)

 

<관련부서 연락처>

 

 – 등록관련 : 재무과 063-850-5334~6

 – 장학, 대출 관련 : 장학복지과 063-850-5242~3

 – 수강신청, 휴/복학 관련 : 학사지원과 063-850-5146~7

관 리 처  재 무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