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장동정

제1기 프라임 서포터즈 출범식 참석
제1기 프라임 서포터즈 출범식 참석
의전과2017-03-15

■일자:2017.3.15.(수)

■장소: 대학본관 4층 대회의실

제1기 프라임 서포터즈 출범

원광대학교 프라임사업단(단장 배종향)은 프라임사업의 학생 참여를 높이기 위해 재학생 47명으로 구성한 ‘제1기 프라임 서포터즈’를 출범했다.

1

15일 발대식을 가진 프라임 서포터즈는 각종 프라임 사업 관련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학생들이 비교과 프로그램을 포함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을 한다. 또한, 프로그램 참여 후 피드백을 담당 부서에 전달해 프라임 사업의 성과와 만족도를 높이고,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발전적인 제안도 하게 된다.

크기변환_20170315 프라임서포터즈 발대식4

특히 역할에 따라 ‘SNS 홍보기자단’과 ‘비교과 참여 홍보단’, ‘영상제작팀’ 등 3개 분과로 나눠 활동하며, SNS 홍보기자단은 프라임사업 프로그램의 현장 모습을 담은 기사 및 인터뷰, 온·오프라인 홍보물 등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공유할 계획이다.

영상제작팀은 프라임 학과에 대한 정보, 프라임 사업 우수사례 등을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UCC 등 모바일 콘텐츠로 제작해 프라임사업단 홈페이지와 SNS를 통한 홍보활동을 하며, 분과에 해당하지 않는 학생들은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해 프라임 서포터즈의 역량을 강화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크기변환_20170315 프라임서포터즈 발대식3

서포터즈 발대식에서 김도종 총장은 “우리 대학은 프라임 사업으로 모든 학과가 새로운 시대, 새로운 산업에 적응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며, “다른 대학보다 앞서 더 많은 실험과 모험을 여러분들에게 요구하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독려하겠다”고 프라임사업의 근본적인 취지를 밝히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2

한편, 프라임사업단은 학기마다 서포터즈를 선발해 많은 학생이 프라임 사업에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성과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