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뉴스
2005년 2학기 수강신청에 따른 업무협조 | |
---|---|
대외협력홍보과2005-08-16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
정보전산원에서는 2004년 2학기에 수강신청 프로그램을 신규로 개발하여 구성원 여러분의 도움과 지원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수강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2005년 2학기 수강신청도 여러가지 경우를 가정하여 테스트 한 결과 장애는 없을 것으로 판단되나 실제 수강신청에서는 예측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수강신청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서비스 될수 있도록 행정업무(WINS21) 프로그램의 사용을 수강신청 개시 시간부터 약 1시간 동안 서비스를 중지할 예정이오니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교직원 WINS21 서비스 중지 —▣ 시간 : 09:50 ~ 10:50 —▣ 범위 : WINS21 프로그램(통계프로그램의 사용 금지) ▶ 원광 웹 정보 서비스 중지 —▣ 시간 : 09:50 ~ 10:50 —▣ 범위 : 게시판 서비스 및 정보 서비스 ▶ 수강신청 일정 —▣ 시간 : 10:00 ~ 20:00 ———–2학년 – 2005년 8월 18일 ———–1학년 – 2005년 8월 19일 ▶ 기타 수강신청 사이트로의 빠른 접속을 위하여 홈 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접속과정 중 수강신청/홈페이지/입학페이지로 임시 메인 페이지가 삽입됩니다. 교무처장/정보전산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