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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원광대학교 신입직원 채용공고
2019학년도 원광대학교 신입직원 채용공고
총무과기간 : 2019.07.23 ~ 2019.08.05

채용분야 및 인원, 담당업무

채용분야 채용형태 채용직군 채용인원
구분 주요 담당업무
신입 일반행정
  • 일반․학사, 회계
    통계데이터 등
▫정규직(신입)
*인턴(1) 근무평가 후
정규직 임용(전환)
▫기간제직원Ⅰ
[인턴(1년)]
00
사서
  • 사서
0

임용예정일 : 2019.10.01.(대학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지원자격

구분 내용
공통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자(2019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결격사유 및 본 대학 직원인사규정 제13조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외국어시험 기준점수(등급) 이상자(아래 하나 이상)
구분 영어 중국어
토익(TOEIC) 텝스(TEPS) 중국한어수평고시(HSK)
기준점수(등급) 700점 이상 625점 이상
(뉴텝스 340점 이상)
6급

채용
분야별
자격

일반행정
  • 공통자격 외 제한없음
사서
  • 정사서 2급 이상 자격 보유자
    ※우대사항
    – 기록물관리학 석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자
    – 기록물관리 전문요원 시험에 합격한 자(행정안전부장관 시행)

외국어 시험 관련사항

  • 당해 검정시험기관의 정규(정기)시험 성적만 인정하고, 수시․특별시험 등은 인정되지 않음
  • 대한민국에서 시행하는 정규시험의 성적만 인정
  • 외국어시험성적표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단, 인터넷에서 출력한 원본도 가능)
  • 외국어시험의 인정범위는 201791일 이후 실시된 시험으로서 원서접수마감일 까지 성적발표 및 성적표가 교부된 시험 중 기준점수(등급) 이상인 경우에 한함

외국어선택

  • 입사지원서에 1단계 서류전형 및 3단계 외국어회화전형 관련 외국어선택사항을 기재
  • 1단계 서류전형과 3단계 외국어회화전형 외국어는 일치해야 함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직무능력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본교 소정 양식(hwp)) 각1부 [필수]
  •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1부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제출) [필수]
  • 경력증명서 원본 각1부 [해당자(채용분야별 지원자격 경력을 세부적으로 기재)]
  • 정사서 2급 자격증 원본 1부 [사서분야 필수]
  • 기록물관리 전문요원 시험 합격 증명서 원본 1부, 기록물관리학 석사학위 이상 취득 증명서 원본 1부
    [사서분야 해당자]
  • 기타 채용관련 각종 자격증 사본 각1부 [해당자]
  • 주민등록초본 원본(병역사항 확인) 1부 [남자의 경우 필수]
  • 취업지원대상자(보훈) 증명서 원본 1부 [해당자]
  • 공인외국어(영어, 중국어)시험 성적표 원본 1부 [필수]
    ※제출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미기재
    ※필수서류 미제출,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접수기간 : 2019.07.23.(화) ~ 08.05.(월) 17:00 까지

접수처[방문 또는 우편접수]

  •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460(우:54538) 원광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방문접수를 하지 않음

문의처 : 063-850-5315, 5316

전형내용

전형단계(일반행정, 사서)
1단계 서류전형 외국어
기타
2단계 필기전형 직무종합검사(인성, 적성)
논술․한자
실기전형 컴퓨터활용능력(OA활용능력)
3단계 외국어회화전형 선택(영어, 중국어)
면접전형(1) 심층(실무) 면접
4단계 면접전형(2) 임원면접
최종 법인제청

유의사항

  • 채용은 채용분야별로 진행함
  • 최종합격자는 1년간 인턴기간을 거친 후 근무평가를 실시하고 적격자에 한하여 정규직으로 임용(전환)함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하고 재공고하여 채용하거나 채용을 종료할 수 있음
  • 접수자가 적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하거나 채용을 종료할 수 있음
  • 취업지원대상자(보훈)는 관련법 적용
  • 전형별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 입사 후 학교 경영사정에 따라 다른 업무 및 부서로 배치전환 할 수 있음
  • 기타 채용 및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은 기간제법,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2.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191001일부터 20191011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bon5313@wk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4. 우리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19년 10월 1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201907

원 광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