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분야 및 인원, 담당업무
채용분야 |
채용형태 |
채용직군 |
채용인원 |
구분 |
주요 담당업무 |
신입 |
일반행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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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신입)
*인턴(1년) 근무평가 후
정규직 임용(전환) |
▫기간제직원Ⅰ
[인턴(1년)] |
00명 |
사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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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명 |
임용예정일 : 2019.10.01.(대학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지원자격
구분 |
내용 |
공통자격 |
- 4년제 대학 졸업자(2019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결격사유 및 본 대학 직원인사규정 제13조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외국어시험 기준점수(등급) 이상자(아래 하나 이상)
구분 |
영어 |
중국어 |
토익(TOEIC) |
텝스(TEPS) |
중국한어수평고시(HSK) |
기준점수(등급) |
700점 이상 |
625점 이상
(뉴텝스 340점 이상) |
6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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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분야별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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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행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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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서 |
- 정사서 2급 이상 자격 보유자
※우대사항
– 기록물관리학 석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자
– 기록물관리 전문요원 시험에 합격한 자(행정안전부장관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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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어 시험 관련사항
- 당해 검정시험기관의 정규(정기)시험 성적만 인정하고, 수시․특별시험 등은 인정되지 않음
- 대한민국에서 시행하는 정규시험의 성적만 인정
- 외국어시험성적표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단, 인터넷에서 출력한 원본도 가능)
- 외국어시험의 인정범위는 2017년 9월 1일 이후 실시된 시험으로서 원서접수마감일 까지 성적발표 및 성적표가 교부된 시험 중 기준점수(등급) 이상인 경우에 한함
외국어선택
- 입사지원서에 1단계 서류전형 및 3단계 외국어회화전형 관련 외국어선택사항을 기재
- 1단계 서류전형과 3단계 외국어회화전형 외국어는 일치해야 함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직무능력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본교 소정 양식(hwp)) 각1부 [필수]
-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1부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제출) [필수]
- 경력증명서 원본 각1부 [해당자(채용분야별 지원자격 경력을 세부적으로 기재)]
- 정사서 2급 자격증 원본 1부 [사서분야 필수]
- 기록물관리 전문요원 시험 합격 증명서 원본 1부, 기록물관리학 석사학위 이상 취득 증명서 원본 1부
[사서분야 해당자]
- 기타 채용관련 각종 자격증 사본 각1부 [해당자]
- 주민등록초본 원본(병역사항 확인) 1부 [남자의 경우 필수]
- 취업지원대상자(보훈) 증명서 원본 1부 [해당자]
- 공인외국어(영어, 중국어)시험 성적표 원본 1부 [필수]
※제출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미기재
※필수서류 미제출,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접수기간 : 2019.07.23.(화) ~ 08.05.(월) 17:00 까지
접수처[방문 또는 우편접수]
-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460(우:54538) 원광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방문접수를 하지 않음
문의처 : 063-850-5315, 5316
전형내용
전형단계(일반행정, 사서) |
1단계 |
서류전형 |
외국어 |
기타 |
2단계 |
필기전형 |
직무종합검사(인성, 적성) |
논술․한자 |
실기전형 |
컴퓨터활용능력(OA활용능력) |
3단계 |
외국어회화전형 |
선택(영어, 중국어) |
면접전형(1차) |
심층(실무) 면접 |
4단계 |
면접전형(2차) |
임원면접 |
최종 |
법인제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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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채용은 채용분야별로 진행함
- 최종합격자는 1년간 인턴기간을 거친 후 근무평가를 실시하고 적격자에 한하여 정규직으로 임용(전환)함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하고 재공고하여 채용하거나 채용을 종료할 수 있음
- 접수자가 적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하거나 채용을 종료할 수 있음
- 취업지원대상자(보훈)는 관련법 적용
- 전형별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 입사 후 학교 경영사정에 따라 다른 업무 및 부서로 배치전환 할 수 있음
- 기타 채용 및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은 기간제법,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19년 10월 01일부터 2019년 10월 11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bon5313@wk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 우리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19년 10월 1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2019년 07월
원 광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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