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공지

2018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2018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학사지원과2018-05-21

2018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1. 2018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을 학칙 제18장(공개강좌, 계절수업 및 학점특별취득) 및 계절수업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 수업기간: 2018. 6. 25(월) ~ 2018. 7. 20(금), 4주간
  • 수강학점: 최대 6학점(전공현장실습 미포함)
  • 수강료: 1학점(시간)당 80,000원
  • 수강자격: 2018-1학기에 수강한 3,4학년 재학생(휴학생은 신청 불가)

2. 개설과목

  • 예비수강신청시 2018-1학기 개설과목 중 교양, 전공, 교직과목을 주간강좌로 개설
  • 최소 개설 인원: 교양 및 교직 20명 이상, 전공 10명 이상
  • 예비수강신청 결과 수요인원이 최소 개설인원을 충족한 과목에 한하여 교과목 개설(단, 부득이한 경우에는 개설할 수 있으나 개설 요청자가 최소 개설 인원분의 수업료를 부담해야하며 개설요청서 명단 이외의 추가 학생은 학점별 수강료를 기본으로 함)
  • 본 수강신청 및 최종등록 결과 최소 개설인원 미만 과목은 폐강
  • 개설 교과목 및 수업시간, 담당교수는 추후 공지 예정

3. 예비수강신청(수요조사)

  • 기간: 2018. 5.29(화) 10:00 ~ 5.31(목) 17:00, 3일간
  • 방법: 웹정보서비스 로그인>정보서비스>계절학기관리>개설과목신청>과목으로 조회하여 선택
  • 개설과목 확정: 2018. 6. 4(월)이후 예정

4. 본 수강신청

  • 기간: 2018. 6. 7(목) 10:00 ~ 6. 8(금) 17:00, 2일간(추가기간 없음)
  • 방법: 웹정보서비스 로그인>정보서비스>계절학기관리>수강신청관리

5. 등록

  • 기간: 2018. 6. 14(목) 9:00 ~ 6. 15(금) 16:00, 2일간(추가기간 없음)
  • 장소: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전북은행 가상계좌 납부
  • 고지서 출력(6.12일 오후부터 출력가능): 웹정보서비스 로그인>정보서비스>계절학기관리>등록고지서 출력

6. 환불

  • 방법: 고지서 하단의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관 1층 학사지원과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
  • 환불소요기간: 환불신청 후 약 4주 후 본인이 기입한 계좌로 입금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비 고
수업개시 전 전액 2018. 6. 22까지
계절수업 1주차 등록금의 5/6 해당액 2018. 6. 25 ~  6. 29
계절수업 2주차 등록금의 2/3 해당액 2018. 7. 2 ~  7. 6
계절수업 3주차 등록금의 1/2 해당액 2018. 7. 9 ~ 7. 13
계절수업 4추자 반환하지 않음 2018. 7. 16 ~

★ 문의: 학사지원과 850-5146~5147

2018. 5. 21

교 무 처 장

주관부서: 학사지원과[학생지원관 1F/ Tel 5146,7 / Fax 7173 / bon5228@wk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