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시외통학버스 운행 및 환불 안내
『14주차 수업 및 기말고사 운영 계획 확정』 공지에 따라
시외통학버스 운행 및 환불에 관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운행 및 환불 안내
가. 운행 일정 및 노선 안내
◎ 비대면 수업기간 중 운행노선(클릭)으로 감축 운행
나. 환불 처리 안내
◎ 비대면 수업기간 중 운행노선으로 감축 운행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처리할 예정입니다.
통학버스 계속 이용 희망자 |
통학버스 이용 비희망자 |
▶통학버스 이용 개요
– 이용 기간 : 현재 ~ 2021.2.26.(금)
– 이용 노선 : 비대면 수업기간 중 운행노선(클릭)
– 이용 요금 : 현행 요금 적용
▶신청방법
– 통학버스 이용신청서(계속)를 작성하여 제출
– 제출방법 :
1) 팩스 : 063-850-7319
2) 이메일 : bon5242@wku.ac.kr
– 제출기한 : 12.03.(목) 12:00까지
– 양식 : 붙임 참조
▶유의사항
– 계속이용신청 후에는 환불신청 절대 불가
– 환불금액 없음 |
▶환불 개요
– 환불방법 : 자동 환불 처리
(별도의 통학버스이용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 환불계좌 : 통학버스 신청서 상 기입한 계좌
– 환불금액 : 전주 65,000원 / 군산 62,000원
▶유의사항
– 환불 후 재신청 불가
– 12.3.(목) 이후 탑승 불가(15주차 포함)
– 12월 둘째주부터 순차적 환불 처리 예정
(사유 : 계속이용신청서 접수완료 후부터 환불 가능) |
※ 11.26.(목) 이후 통학버스 신규신청 희망자
→ 붙임의 통학버스 이용신청서(신규)를 작성하여 장학복지과로 보내고 전화
→ 신청 이후 환불 불가
2. 탑승자 필독사항
가. 마스크 착용 필수 (마스크 미착용시 탑승 불가)
나. 통학버스 탑승 대기 시 한 줄 서기, 간격 1m 유지하기
다. 통학버스 내 대화 및 전화통화 자제
라. 발열·호흡기증상 있을 시 통학버스 탑승 불가
☞ 학생 : 지도교수 또는 단과대학 교학과로 연락
☞ 교직원 : 부서장, 총무과, 교원인사과로 연락
마. 전체 탑승 완료 후 통학버스 내 탑승대장 작성 필수
바. 통학버스 내 간격 띄워 앉기
사. 통학버스 관련 개별알리미(SMS) 공지사항 잘 확인하기
아. 통학버스 탑승 시 마스크 착용 확인 등의 사유로 운행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람.
▶ 붙임
2020-2 통학버스 이용신청서(계속)
2020-2 통학버스 이용신청서(신규)
장학복지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