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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8-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3차)
2018-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3차)
재무과2018-04-13

2018-1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3차)

1. 분할납부기간

  • 3차 : 2018.04.18.(수) ~ 2018.04.20.(금), 매일 09:00~16:00
  • 4차 : 2018.05.16.(수) ~ 2018.05.18.(금), 매일 09:00~16:00

2. 고지서 출력

  • 출력방법 : 웹정보서비스 로그인정보서비스등록관리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등록고지서 출력
  • 출력가능기간
    3차 : 2018.04.16.(월) 부터 예정
    – 4차 : 2018.05.14.(월) 부터 예정

3. 수납은행 및 등록금액

  • 수납은행 :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신용카드 납부불가
  • 등록금액
    – 장학금 미수혜자

    장학금 수혜자

4. 유의사항

  • 분할납부 1차 납부 이후 학적변동(휴학,자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잔액 전부를 납부
    하여야 함.
  • 최초 납부기한(1차)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는 취소되며, 재학생 추가등록기간에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
  • 1차 납부기간 이후 잔여회차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는 취소되며 잔액전액을 즉시 납부하지 않는 경우 미등록 제적 될 수 있음.
  • 분할납부 신청 후 취소하거나, 각 차수별 납부지연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가 제한될 수 있음.
  • 분할납부 신청은 지정된 기간에만 가능하며 신청불가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분할납부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신청자격을 반드시 확인바람.
  • 선택적 경비(학생회비, 건강공제회비, 동문회비)는 1차 등록기간에만 납부 가능함.
  • 장학금 수혜자의 경우 분할납부 금액은 장학금을 제외하지 않은 등록금 총액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장학금액은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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