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공지

2016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등록 안내
2016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등록 안내
학사지원과2016-06-15

2016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등록 안내

1. 계절수업 기간 : 2016. 06. 27(월) ~ 7. 22(금), 4주간

2. 수강가능학점 : 최대 6학점

3. 수  강  료 : 1학점(시간)당 8만원

4. 수강자격 : 2016학년도 1학기 재학생(휴학생은 신청 불가)

5. 등 록 : 2016. 6. 14(화)09:00 ~ 6. 16(목)16:00, 3일간

  •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하나은행 가상계좌 납부
  • 웹정보서비스→정보서비스→계절학기관리→등록고지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는 6월 13일(월) 오후부터 가능 예정

6. 수강신청 결과 및 최종등록 결과 교양·교직(20명 미만), 전공(10명 미만) 과목은 폐강

  • 1차 폐강 교과목 없음
  • 2차 폐강공지 : 2016. 6. 20(월) 등록 결과에 따라 홈페이지 공지

         ※ 폐강된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변경할 수 있는 기회 제공(개별문의 바람)

7. 환불 신청

  • 환불신청기간: 2016. 6. 23(목) ~ 6. 24(금)
  • 환불신청방법: 고지서 출력 페이지 하단의 환불신청서 작성 후 학사지원과로 방문 신청
  • 환불소요기간은 환불신청 후 약 3주 후 본인의 희망 계좌로 입금

※ 환불 금액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 금액 비고
수업개시전 전액반환 6.23 ~ 6.24
1주 등록금의 5/6 해당액 6.27~7.1
2주 등록금의 2/3 해당액 7.4~7.8
3주 등록금의 1/2 해당액 7.11~7.15
4주 반환하지 않음 7.18~
  • 문의: 학사지원과(☎850-51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