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2015학년도 제2차 학장·학과장 회의 개최[원광대학교]
2015학년도 제2차 학장·학과장 회의 개최[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5-07-07

– 학교 발전방향 설명 및 정부 재정지원 사업 협조 요청 –

제2차 학장·학과장 회의

원광대학교는 2015학년도 제2차 학장·학과장 회의를 6일 숭산기념관에서 개최했다.

학사 관련 내용을 중심으로 열린 이날 회의에는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120여 명의 학장 및 학과장과 본부 보직교수들이 함께했다.

김도종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향후 학교 발전방향을 설명하고, 교육부 재정지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문성룡(전자공학과) 교무처장은 2015년 ACE 사업계획 보고서 주요 내용과 교육과정 개편, 교양과목 구조조정, 교양기초과목 운영 관련, 책임 시간 미달 교원 제재조치, 성적평가 변경, 2학기 학사일정 등 다양한 학사 관련 변경사항에 관해서 설명했으며, 교원 음주운전 징계규정 신설(안),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도 진행됐다.

인력개발처에서는 학과별 취업률 현황을 제시했으며, 정정권(도시공학과) 교학부총장은 정부재정지원 사업 중 교육부에서 추진하는 산업수요 연계 교육 활성화 선도대학(프라임, PRIME)육성사업에 대한 기본 계획을 설명하고, 향후 대규모 정원조정 및 산업 관련 학과 신설, 융합학과 개편에 대한 학과별 대비 및 계획 수립을 당부하면서 구성원 의견수렴 등을 거쳐 사업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LINC 사업 참여 학과를 대상으로 LINC 사업 추진 내용을 공유하고, 송문규(전자융합공학과) LINC사업단장의 사업추진과 관련한 협조 요청이 이어졌다.

제2차 학장·학과장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