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학공지

[필독] 장학금 계좌정보 입력 안내
[필독] 장학금 계좌정보 입력 안내
장학복지과2016-11-21
SINCE 1946 원광대학교 개교70주년-공들인 70년 꽃피울 100년

장학금 계좌정보 입력 안내

 

 

장학금 지급업무의 신속성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협조 바랍니다.

 

1. 시행목적

가. 장학금 신청시 제출서류 간소화
나. 계좌오류로 인한 지급시기 지연 방지

2. 적용대상: 전체 재학생 및 신입생

3. 적용시기: 2016학년도 12월

4. 입력방법: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 정보서비스 → 계좌관리에서 입력

<화면예시>
1

5. 유의사항

가. 반드시 학생 본인명의 계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2016년 12월부터는 모든 장학금을 학생정보에 입력된 계좌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일부 장학금의 경우 예외가 있을 수 있음
*장학금은 등록금 선감면이 원칙이며, 등록기간 이후 선발 및 지급되는 장학금만 위에 해당됨(2016.12.02_정정)
*국가장학금은 한국장학재단 포털에 등록한 계좌로 지급됨(2016.12.02_추가)

다. 장학금 계좌정보가 없는 학생은 장학금 지급이 지연됩니다.
라. 휴면계좌(오랜기간 사용하지 않아 거래정지된 계좌) 여부를 반드시 점검 바랍니다.
마. 장학생 선발 시, 계좌정보를 다시 한 번 점검 바랍니다.  [시기별 대상자에게 안내 예정]

 

 ※ 문의: 장학복지과(☎ 063-850-5242~3)

 

 

2016. 11. 21.
학생복지처 장학복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