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위너링크사업단, 네 번째 찾아가는 위너링크데이 개최[원광대학교]
위너링크사업단, 네 번째 찾아가는 위너링크데이 개최[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4-10-10

– ‘LINC와 학생의 만남’을 위한 시간 –

4차 위너링크데이

원광대학교 WINNER LINC사업단은 지난 8일 생활과학대학 멀티미디어실에서 제4차 WINNER LINC Day를 개최했다.

WINNER LINC DAY는 원광대 LINC사업단에서 주관하는 정기행사로 사업단에서 추진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LINC와 학생의 만남’을 위한 시간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3차 행사에 이어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학생 300여 명이 몰려 LINC사업단에 대한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엿보였으며, LINC사업단 소개와 함께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사업과 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창업교육 등 학생을 대상으로 LINC사업단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특히 학생들의 LINC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마지막 순서로 학생들과 소통을 위한 바비큐 파티도 펼쳐졌다.

송문규 단장은 “LINC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갖도록 WINNER LINC 사업단이 직접 학생들을 찾아가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56개 LINC사업 참여대학 최초로 패키지사업 프로그램인 WINNER UNIT의 본격가동을 앞둔 WINNER LINC 사업단은 계속해서 LINC사업 참여 단과대학을 순회하면서 산학협력 선도대학육성사업에 대해 알리고, 학생들과 대화의 장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