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구 & 교류

원광대 평생교육원, 익산시 어린이집 연합회와 상호협력 협약 체결[원광대학교]
원광대 평생교육원, 익산시 어린이집 연합회와 상호협력 협약 체결[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7-03-13

– 교육·사회봉사 분야 상생발전 및 수요자 중심 맞춤형 강좌 개설 –

평생교육원-익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상호협력 협약 체결원광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이남희)과 익산시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엄 창용)가 익산시 발전 및 교육·사회봉사 분야의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9일 원광대 60주년기념관에서 열린 협약식은 이남희 원장과 엄 창용 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 및 교육·사회봉사 분야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특히 협약에 따라 원광대 평생교육원은 익산시 어린이집 연합회의 교육·사회봉사 분야에 적극 지원하고, 익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회원들이 평생교육원 과정을 수강할 경우 수강료 감면 혜택을 주기로 했다.

이남희 원장은 “어린이집이라고 하면 어린이들만 생각하기 쉬운데 연합회 소속 248개 어린이집 학부모와 연계하여 대학의 지역사회 봉사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특히 양 기관의 상호협력을 통해 익산시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원광대 평생교육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익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회원들이 원하는 강좌가 있을 경우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강좌를 개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평생교육원-익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상호협력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