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 & 수여

생명환경학부 김한솔 양, 성년의 날 기념 익산시장 표창[원광대학교]
생명환경학부 김한솔 양, 성년의 날 기념 익산시장 표창[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5-05-20

– 이천 년 역사고도 녹색 도시 익산의 미래 주역으로 인정 –

김한솔 양생명자원과학대학 생명환경학부 1학년 김한솔(사진) 양이 지난 18일 익산시에 주관한 제43회 성년의 날 기념식에서 익산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문화예술, 스포츠, 효행 및 굳센 생활, 자원봉사 부문에서 남다른 재능을 발휘한 청소년과 모범 청소년, 우수 청소년 지도자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김한솔 양은 이천 년 역사고도 녹색 도시 익산의 미래 주역으로서 타의 모범을 보여 익산시장 표창장이 주어졌다.

박경철 시장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히 도전해 원하는 목표를 꼭 이루기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미래를 준비해 갈 수 있도록 안전한 사회, 희망과 비전이 있는 익산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도교수인 김옥진(생명환경학부 동물매개치료학 전공) 교수는 “김한솔 학생은 밝고 긍정적이며, 2015년 신설된 생명환경학부에 입학해 동물매개치료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범적인 학생으로서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된다”고 소개했다.

김한솔 양은 “바르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저를 평가해 표창장을 주신 학교와 익산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생명환경학부 동물매개치료학 전공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고, 주변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