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 & 수여

뷰티디자인학부, 2017 국제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경진대회 참가자 전원 입상[원광대학교]
뷰티디자인학부, 2017 국제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경진대회 참가자 전원 입상[원광대학교]
대외협력홍보과2017-09-29

– 학생부 얼굴, 바디, 발 관리 종목에서 20명 전원 입상 –

국제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경진대회

원광대학교 자연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 재학생들이 한국피부미용사중앙회와 CIDESCO 한국지부에서 개최한 2017 대한민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경진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성적을 거두었다.

지난 2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대회가 열린 가운데 600여 명의 국내·외 미용인들이 참가한 이번 경진대회에 2, 3학년 재학생 20명이 참가한 뷰티디자인학부는 학생부 얼굴관리 종목에서 박민지 학생이 지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회장상을 수상하고, 김나연, 신예지 학생이 각각 최우수상과 은상, 김하린, 박소영, 서현지 학생이 동상, 김가연 학생이 테크닉상을 받았다.

또한, 학생부 바디관리 종목에서 김상아 학생이 보건복지부장관 무궁화상, 한예은 학생이 피부미용사중앙회장상, 임수현, 이혜민 학생이 최우수상과 금상, 김슬기, 박성실, 최나은 학생이 은상, 박지현 학생이 동상을 받았다.

이어 학생부 발 관리 종목에서는 김민경 학생이 국제CIDESCO한국지부회장상을 받고, 서은지 학생이 피부미용사중앙회장상, 최훈지 학생이 금상, 조유나, 홍지수 학생이 은상을 수상함으로써 참가자 전원이 입상했다.

한편, 링크+사업단과 학과지속가능 6대 전략 사업 지원으로 경진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대회 준비 과정부터 2인 1조 연습을 통해 선·후배 간에 우의를 쌓고, 취업경쟁력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지속적인 연습으로 다음 경진대회까지 준비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