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전자공학과-반려동물산업학과, LINC+사업 지원 프로그램 진행[원광대학교]
전자공학과-반려동물산업학과, LINC+사업 지원 프로그램 진행[원광대학교]
홍보과2019-10-22

– 한국전자전 견학 및 LINC+ 산학 살롱 개최 –

원광대학교 전자공학과, 전공 관련 견학프로그램

원광대학교 창의공과대학 전자공학과와 농식품융합대학 반려동물산업학과는 LINC+사업단 지원 프로그램으로 전공 견학 및 밀착형 간담회를 진행했다.

전자공학과는 견학 지원 사업을 통해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9 한국전자전’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한국전자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SK 하이닉스, 정부출연연구소 등 국내 최고 전자 관련 산업체 및 연구소들이 최신 전자제품을 홍보하고, 최첨단기술을 선보였다.

학생들은 견학을 통해 전자산업 발전 동향 정보 및 전자 관련 산업체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통해 미래 전자산업을 예측할 수 있는 안목을 키웠다.

LINC+사업단에서는 지난 5월부터 12월까지 1회에 최대 200만원, 학과별로 연 2회까지 견학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반려동물산업학과는 수요 맞춤형 사업 개선, 학생들의 사업 참여 활성화, 산학교육 내실화 및 성과 창출을 목표로 하는 학생·지도교수 간 밀착형 간담회인 ‘LINC+ 산학 살롱’을 통해 상호 의견을 듣고,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LINC+ 산학 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