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제3기 프라임 서포터즈 출범[원광대학교]
제3기 프라임 서포터즈 출범[원광대학교]
홍보과2018-04-20

– 열정과 패기 갖춘 재학생 30명으로 구성 –

서포터즈 발대식원광대학교 제3기 프라임 서포터즈가 18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방과 후에 모여 발대식을 가진 원광대 제3기 프라임 서포터즈는 공개모집을 통해 열정과 패기를 갖춘 30명의 재학생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각종 프라임 사업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특히 3기 서포터즈는 기존 1,2기 서포터즈 운영 방식과 다르게 5인 1조로 홍보콘텐츠 제작팀을 구성하고, 프라임사업단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카드뉴스, 영상, 인포그래픽 등 홍보 콘텐츠를 학생들이 공유할 수 있는 블로그 및 SNS에 게시할 계획이다.

또한, 프로그램 참여 후에는 피드백을 담당 부서에 전달해 사업성과 및 만족도를 높이고,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발전적 제안 등 사업 모니터링 역할도 수행한다.

배종향 프라임사업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서포터즈 여러분의 책임이 막중하다. 프라임사업에 대한 이해와 함께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해주길 바란다”며, “프라임 서포터즈, 활동하라!”는 구호와 함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한편, 원광대 프라임 서포터즈는 앞으로 8개월간 각종 사업 모니터링을 비롯해 재학생들의 사업단 프로그램 참여 독려를 위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사업단에서는 팀 또는 개인별 미션 수행을 통해 우수 서포터즈도 선발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발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