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내소식

김도종 총장, 자율개선대학 선정 쾌거 감사기도[원광대학교]
김도종 총장, 자율개선대학 선정 쾌거 감사기도[원광대학교]
홍보과2018-06-21

– 구성원들에게 감사 인사 전달 –

자율개선대학 선정 쾌거 감사기도

자율개선대학 선정 쾌거 감사기도

교육부에서 시행한 대학기본역량진단 결과 ‘자율개선대학’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원광대학교는 지난 2015년 대학구조개혁평가 A등급에 이어 대학 위상을 다시 한번 끌어 올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도종 총장은 교육부 발표 직후인 20일 오전 대학본부 주요 보직자 및 행정부서 과장들과 함께 총부 반백년기념관을 찾아 “법신불 사은님의 은혜 속에서 모든 구성원이 심혈을 기울여 노력하고, 원불교 교단 전체의 간절한 기도가 어우러져 오늘의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며, 감사기도를 올렸다.

기도와 함께 김도종 총장은 “오늘의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곧 다가올 대학혁신지원사업(PILOT)준비에 전념해 빛나는 결과를 계속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또, “시대변화를 읽고 새로운 가치를 발굴해 실천하는 원광대가 아시아 초일류 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법신불 사은님의 은혜가 항상 구성원과 함께하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감사기도에 참석한 총무처장은 심고를 통해 “현재 우리 대학의 경영철학인 정관평 정신에 따라온 구성원들이 놀라운 합동단결의 결과를 보여줬다”며, “그동안 철저한 대내·외 평가지표 관리와 학과지속가능 6대 전략을 통한 대학 시스템 혁신 등이 오늘의 결과를 이루었다”고 고했다.

자율개선대학 선정 쾌거 감사기도